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돌싱포맨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시간

by 신사임당TV 2021. 8. 11.
반응형

신발 벗고 돌싱포맨(DOLSING FOURMEN) 7월 13일 첫방송을 시작하고 꽤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시청률은 8월 10일 기준 8.2%입니다. 올림픽이 끝난 뒤 방영했다는 점, 오후 10시 황금 시간대에 방영이라서 시청률이 높다는 의견도 있지만, 출연자가 워낙 탄탄하여 돌싱포맨 재방송 시청률도 높습니다.

 

미우새에서 자주 등장했던 '무언가 결핍되어 있고, 어딘가 삐딱한 네 남자! 돌싱포맨!' 출연자는 이상민, 김준호, 임원희, 탁재훈입니다. 이들은 자신의 집으로 손님을 초대하여 일단 신발부터 벗고,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오늘은 돌싱포맨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도움 되는 정보로 찾아왔습니다.

 

돌싱포맨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돌싱포맨은 2021년 7월 13일(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입니다. 미우새 돌싱들이 토크 예능으로 다시 뭉친 돌싱포맨은 검증된 멤버로 구성되어 미운 우리 새끼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무근본 토크 예능으로 멤버들의 집에서 진행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시보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편성표

돌싱포맨-편성표

돌싱포맨 3회는 8/11 이후에 계속 재방송이 예정되어있습니다. SBS 온에어를 통해 다시 보기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한 뒤 이용하면 알림 설정도 가능합니다. 편성표를 꼼꼼히 확인하신 뒤, 재방송이 가능한 시간대에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3회는 김용림, 김수미, 김영옥이 출연하여 엄청난 입담을 보여주었습니다. 1,2편보다 훨씬 재미가 있어서 시청률도 높았습니다.


돌싱포맨 김용림 김수미 김영옥 출연!

첫 등장부터 "왜 홀아비 냄새가 나지?"라고 말하며 김영옥이 등장했습니다. 김영옥 나이는 1937년 85세입니다. 게다가 임원희한테는 왜 이렇게 얼굴이 붉으냐며 병이 있냐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번 3회는 돌싱포맨 레전드 편이 될 것 같습니다.

 

돌생포맨-재방송

 

김용림 나이 1940년생 82세로 두 번째로 나이가 가장 많았습니다. 김준호를 보며 자신의 남편과 닮아서 싫다는 의견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김준호에게 왜 쓸데없는 사업을 한다고 개수작을 떠냐고 말했는데 팩트라서 김준호도 아무 말도 하지 못했습니다. 

 

돌싱포맨-다시보기

 

김수미 나이 1949년생으로 올해 나이 71세로 3명 중 가장 막내였습니다. 직접 수제비를 끓여주며 돌싱포맨, 김용림, 김영옥에게 맛있는 식사를 한 끼 대접했습니다. 탁재훈과 친한 사이로 거침없는 티키타카를 보여주었습니다. 탁재훈에게 "쓸쓸하게 비참하게 갈 것"이라며 상상을 초월하는 답변을 보여주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데 한몫을 해주었습니다.

 

돌싱포맨-음식물쓰레기

 

이 외에도 돌싱포맨 재혼 준비 프로젝트로 상견례 시뮬레이션하는 장면을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현실적이고 촌철살인의 질문으로 인하여 돌싱포맨이 크게 긴장하는 모습을 보며 박장대소할 수 있었습니다. 돌싱포맨 4회 놓치셨다면 재방송으로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 재방송 9회 10회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3 9회는 결방이 아닙니다. 브라질과의 여자 배구 올림픽 4강전 경기로 인하여 조금 늦게 방영됩니다. 혹시 방송 시간이 늦어져서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 보기로 시

celebrity.dailyethe.com

 

 

김현아SH 공사 사장 후보직 자진사퇴 - 4주택자 논란

다주택자 논란에 휩싸인 김현아SH 서울도시주택공사 사장에서 자진 사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김 전 의원은 자신의 SNS(페이스북)에 "SH 사장 후보자에서 사퇴합니다. 저를 지지하고 비판하신 모든

celebrity.dailyethe.com

 

 

 

공공실버임대주택 입주자격 총정리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가 매니저와 함께 실버타운 방문하여 자신의 노후를 계획하는 모습을 보며 노령화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혼자 거주하는 것보다

celebrity.dailyeth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