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제주도 꼭 가봐야하는 여행지 BEST 5

by 신사임당TV 2022. 6. 14.
반응형

제주도의 6월 수국은 서귀포시 성시돌목장 입구, 종달리, 신화역사 682번길, 대정읍 안성리 994번지, 안덕면 행정복지센터, 송악산, 카페다락, 웨미리, 보롬리, 공원, 동백리, 동백리 등에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여행 코스에 따라 아래에 소개한 6월 제주도 여행 코스는 여러분이 방문할 만한 곳을 선정하고 알차게 채워나가길 바랍니다. 6월 제주도 수국에는 보롬왓, 화이리, 카멜리아 언덕이 가장 인기가 많아 위의 세 곳 중 두 곳을 꼽는다면 아쉬움이나 실패가 없을 것입니다.

 

 

 

 

 

🚨 이시각 인기글

 

 

카멜리아힐 수국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국은 카멜리아 언덕과 보롬왓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멜리아힐은 수국뿐만 아니라 산책할 곳이 많아 어린이, 부모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6월 제주도 여행지 10곳을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동백 언덕 수국축제는 이미 시작되었지만, 6월이 가장 예뻤습니다. 동백나무 언덕 수국은 수수한 색깔도 많고 어른 키보다 훨씬 커서 다른 곳보다 인상적이었어요.

 

 

제주 수국 명소로 불리는 곳도 많지만 수국이 작아서 풍요롭지 못한 곳이 여전히 많지만, 카멜리아 언덕에는 제주도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수국이 매우 풍부합니다. 그래서 여름에 서귀포를 방문한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여행지가 있습니다.

 

 

 

남원 큰엉해안경승지

사실 이곳은 6월 제주도 여행 코스가 3박 4일로 잘 알려져 있지 않고, 오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6월에 제주도에서 가볼 만한 곳을 검색해 보면 6월에 제주도 여행하기에 딱 좋은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로 여행을 많이 다닐 때는 몰랐는데, 남원 근처에서 먹으라고 식당 주인이 추천해줘서 왔어요.

 

 



산책 코스가 좋았고, 해안을 따라 난 바위 절벽도 훌륭했고, 멋진 풍경이었어요. 무엇보다 한반도 모양으로 다듬어진 숲이 있다는 점이 남원 빅통 해안경관의 매력입니다. 저는 제주도에서 서귀포를 방문할 만한 10곳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입장과 주차는 모두 무료입니다.

 

 

 

👉 제주도 6월 행사, 페스티벌 알아보기

 

 

우도 블랑로쉐, 수국

우도 땅콩 라떼요. 광고에서 많이 보셨죠? 우리 도깨비 공유가 광고하고 여심을 흔들었던 우도땅콩라떼의 집입니다. 우도는 사람들과의 상생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그건 잘 모르겠지만 카페 풍경이 정말 대단해요.

 


6월 제주도 여행 코스가 3박 4일 정도라면 우도에 가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그때 우도 블랑크로쉬를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아가 바깥에 앉아 바라보는 우도바다는 외국 해변보다 더 아름다울 정도로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 정도로 아름답다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6월에는 우도 수국도 볼 수 있으니 6월에는 제주도를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섭지코지

제주도에서 어르신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걷기 좋고 가볼 만한 곳 중 제주도를 대표하는 관광지라 실망할 만한 곳이 거의 없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걷는 것도 좋습니다. 섭지코지는 제주한치빵을 판매해요. 반죽 안에 작은 생선이 들어있고 안에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6월에 제주 음식으로 치킨 빵 한 조각을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섭지코지는 산책만 해도 경치가 좋고 성산일출봉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섭지코지의 포토존이 된 그네도 놓치지 마세요.

 

용머리 해안

송악산 둘레길과 매우 가까운 용머리 해수욕장도 6월에 제주도에서 가볼 만한 10곳으로 추천됩니다. 또 용머리 해안 바로 위에 산방산이 있어 6월 제주도 3박4일 코스라면 송악산 둘레길과 산방산, 용머리해수욕장을 함께 묶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머리 해수욕장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 1,000원입니다. 당신이 이곳을 방문할 때,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올 때 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바다와 정말 평행한 해안도로이기 때문에 비나 바람이 불면 물에 잠길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 신비를 담은 용머리해수욕장도 제주 어르신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